Skip links

밴드 아이즈, 23일 컴백 확정…1년만의 신곡 ‘개성↑’

밴드 아이즈(IZ)가 첫 싱글 ‘에덴’으로 컴백한다.

9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즈가 다가오는 23일에 첫 싱글 앨범으로 컴백한다. 현재 타이틀 곡과 수록곡 모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고, 일본 콘서트를 마친 후 막바지 컴백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.

이번 싱글은 지난 2018년 5월 발표한 2번째 미니앨범 ‘엔젤(ANGEL)’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. 타이틀 곡 ‘에덴(EDEN)’과 수록곡 ‘안녕(Hello)’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아이즈의 색이 담긴 2곡으로 채워져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.

앨범명 ‘RE:IZ(리아이즈)’는 ‘다시 시작하는 아이즈’를 의미한다. 지금까지 비주얼과 퍼포먼스 위주의 아이돌 밴드였다면 20대 젊은 열정과 정통 밴드로서 실력을 갖춘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가 담겨 있다.

타이틀 곡 ‘에덴’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정통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‘기쁨’, ‘낙원’ 자체를 의미하는 제목 ‘에덴’처럼 현대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하는 곡이다.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가사를 통해 신나고 경쾌하게 풀어낸 아이즈만의 에너지 가득찬 컴백 곡.

아이즈의 데뷔 첫 싱글 ‘에덴’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.

기사 원문 : 링크
서울=뉴스1 황미현 기자

Return to top of page